Notice

굿지앤소식

제목 라튜오인터내셔널 X 지윤미, 건강기능식품 '슬렌스타' 런칭…3시간만에 완판
작성자 goodgn
작성일자 2019-08-03



㈜라튜오인터내셔널(김성봉 대표이사, 이하 라튜오)과 소속 인플루언서 지윤미가 함께 런칭한 '슬렌스타'가 3시간만에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새로운 스타의 등장을 알렸다.
 
지윤미는 6월, 소속사 라튜오와 '건확다 프로젝트'(건강하고 확실한 다이어트)를 공개하고 1기 서포터즈를 모집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해당 프로젝트에는 '허닭' 허경환 대표가 운동 멘토로 함께하여 MBC에서 성황리에 방영중인 ‘호구의 연애’에서의 의리를 보여주며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개인 SNS 계정을 통해 함께 운동하는 사진과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공개하며 '건확다' 1기를 성공리에 마쳤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건확다' 1기 일반인 참여자들은 프로젝트를 수료한 후 지윤미와 함께 달라진 모습으로 '슬렌스타' 화보 촬영의 기회를 얻었으며 촬영은 '무한도전' 오중석 작가가 맡았다. 결과적으로 24일 오전 오픈 약 3시간 만에 초도 수량 12,000개가 완판되었다.
 
최근 방송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를 통해 털털하며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에게 인지도를 높인 지윤미는 "팬의 성원에 힘입어 많은 사람에게 '건강하고 확실한 다이어트'를 알리는 건강선도주자로서 이번 제품을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슬렌스타'는 셀럽 마케팅 전문 기업 굿지앤과 라튜오, 지윤미가 공동기획 및 개발한 제품으로 ‘슬렌데스타’가 그 주원료이다. 또한 화학물질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건강한 자기관리에 관심이 늘어나는 대중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슬렌스타'는 구매를 놓친 소비자의 아쉬움이 담긴 댓글과 쇄도하는 추가 판매 요청을 반영하여 가능한 빠른 시일 내에 추가 생산을 완료하고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2차 판매를 계획중에 있다.
다운로드수 0